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 받지 마! 도움이 되는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산신령메이트 2020. 6. 14. 05:56


스트레스 받지 마! 도움이 되는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스트레스는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고, 사람들은 다르게 반응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을 수 있다.


이 조언과 전략의 목록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고 더 조용한 삶을 살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느낀다면, 편안한 장면을 생각해보라.


여러분이 뜨거운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 이완의 물결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배수구로 씻어낸다.


또한 눈을 감고, 천천히 숨을 쉬고, 아름다운 여름 날의 바다처럼 편안한 장면을 상상해보라.




스트레스와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인생에서 무엇이 당신 자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중요하다.


그것은 보통 물체, 사람 또는 사건과 같은 것에 대한 반응이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때, 여러분은 이러한 것들에 대처하거나 제거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음악은 우리의 병폐를 달래주는 매력이 있다.


음악은 당신의 감정을 강력하게 통제한다.


최근의 연구들은 우리가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진정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든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음악을 즐기는데, 핵심은 스트레스를 가라앉히고 해소할 수 있는 음악을 찾는 것이다.




동물 소유는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좋다.


전문가들은 동물을 쓰다듬는 간단한 상호 작용도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주요 근원을 파악한 다음, 그것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가능한 많이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항상 스트레스를 해소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그 우정에서는 덜 활동적이 되도록 노력하라.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이 적을수록 삶의 질은 좋아질 것이다.




차를 마시는 것은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다시 느끼는 좋은 방법이다.


카모마일, 카바카바, 정열꽃, 그리고 많은 다른 종류의 차들은 큰 스트레스 해소제들이다.


차를 약 10분간 끓이면 허브의 최대 강도로 차를 끓인다.


매일 아침 또는 취침 직전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차를 즐기세요.




취미는 긴장을 풀고 절대 좌절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좌절감을 많이 느낀다면, 아마도 다른 취미가 필요할 것이다.


여러분의 목표는 여러분을 진정시키는 목적에 도움이 되는 편안한 탈출을 즐기는 것이어야 하며, 추가적인 좌절감으로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악화시키거나 가중시키지 말아야 한다.




농담이나 유머러스한 일화를 들을 때마다 일기에 기록하라.


재미있는 독서를 위해 만들겠지만, 그것들을 다시 사는 것 또한 여러분의 잠재의식에 유머를 흡수함으로써 더 즐거운 삶을 만들 수 있다.




연애를 하고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촛불을 켠 저녁식사를 하러 가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과 미래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들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에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게 할 것이다.




다양한 요소들이 모여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이 글에 제시된 기법과 팁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고 스트레스 없이 살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