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관에 대한 지식을 찾는 모든 사람을 위한 정보 조언

산신령메이트 2020. 6. 14. 05:56


배관에 대한 지식을 찾는 모든 사람을 위한 정보 조언



불행히도,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은 배관 문제가 새로운 부동산을 구입하고 난 직후에 그들의 머리를 숙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런 문제들이 가장 많이 나타나는 곳은 부엌이나 화장실이다.


보통 주택 소유자들은 언젠가는 배관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다양한 배관 문제가 발생할 때 대처하기 위한 건전한 조언을 제공한다.




집 안에 있는 어떤 파이프가 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절대로 집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게 해서는 안 된다.


항상 요소에 노출된 파이프를 절연하십시오.


파이프는 얼음이 어는 온도에 도달하는 즉시 얼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파이프가 동결된다면,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파이프가 녹는 시간과 얼은 물이 배수되는 시간을 포함할 것이다.


하지만, 폭발할 수도 있고, 그렇게 되면 난장판이 되어 큰 수리비가 나올 수도 있다.




파이프가 얼면 가장 가까운 수도꼭지를 돌려 해동수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배관 압력이 완화되고, 이로 인해 배관이 터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 더 이상의 주택 손상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이 도구를 알고 있을 때, 그리고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을 알 때 당신의 배관 경험은 훨씬 더 부드러워질 수 있다.


온라인으로 시도하려는 프로젝트를 조사하고 도구와 함께 제공된 설명서를 읽어 보십시오.


수리를 계획할 때는 계획을 세워라.




만약 당신의 집이 물을 잘 사용하고 오렌지나 분홍색 얼룩이 욕조나 다른 설비에서 눈에 띄게 된다면, 이것은 물이 너무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을 때 발생한다.


운 좋게도, 당신은 당신의 공급에 약간의 물 연화제를 첨가함으로써 이것을 빨리 고칠 수 있다.


당신은 이 제품을 많은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고, 당신에게 배송할 수도 있다.




모든 배관 수리를 한 번에 끝내라.


배관공을 시켜서 사소한 일마다 일을 처리하고 싶겠지만, 목록을 얻을 때까지 어떤 문제에 대해 책임을 떠넘기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관공들이 시간당 요금을 부과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은 또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쉽게 살 수 있는 것에 그들이 소비하는 데 필요한 총 시간을 압축할 것이다.




잘못 설치된 싱크 호스는 식기세척기로 물이 흐르게 된다.


호스가 오르막길을 갔다가 내려가야 식수 안의 물을 없앨 수 있다.




가능한 한 화장실 문제를 작게 유지하려면 쓰레기통처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종이 타월, 휴지, 기저귀 또는 탐폰은 절대 세척하지 마십시오.


이런 것들은 제대로 부서지지 않고 파이프를 막아버릴 수 있다.


또한, 화장지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보수적이 되라.




파이프가 막혀 있고 파이프 클리너를 사용할 생각을 한다면 효소 기반인 파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것들은 천연 박테리아를 이용해 나막신을 먹어 치우고, 그것을 파이프에서 빨개지는 액체로 바꾸는 세척제들이다.


시중에 유통되는 최고의 세정제는 효소 세정제다.




배관공의 서비스가 필요하면 채용 전에 반드시 체크아웃하십시오.


일부 배관공들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는 특정 업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다양한 배관 회사의 온라인 리뷰를 확인하거나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추천을 받으십시오.




배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비가 안 되는 게 최악의 일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기본적인 배관 기술을 알아야 하고, 도구를 사용할 준비를 해야 한다.


다음에 뭔가 잘못되면 넌 준비가 될 거야.